본문 바로가기
places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나 랜디스 훌리 치킨

by 습도조절 2023. 12. 25.
320x100

하와이 빅아일랜드 코나 랜디스 훌리 치킨

randy's hula chicken & ribs

 

랜디 훌리 치킨 & 립 방문이유

하와이 오하우 북쪽 지오반니 새우 트럭에서 새우를 먹고, 백종원 추천으로 유명한 훌리훌리 치킨을 먹는 게 약간 코스 느낌이더라고요. 저희도 코스 마냥 차로 약 2분 거리에 있는 훌리훌리치킨을 먹으려 했으나... 하필 문을 닫아서 돌아왔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구글에 검색을 해보니 빅아일랜드에도 흡사한 게 있더라고요. 아니 오히려 여기가 원조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이름도 살짝 유사해서 첨엔 프랜차이즈인가?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어찌 되었건 빅아일랜드에 있는 식당 이름은 랜디 훌리 치킨 & 립(randy's hula chicken & ribs)이고, 이곳에 방문하였습니다.

 

 

 

게다가, 나름 해외 유튜버뿐만 아니라 한국 블로거들도 많이 다녀간 푸드트럭(?)이더라고요!

 

랜디 훌리 치킨 & 립 푸드트럭 위치

위치는 저희가 묵은 클럽 윈덤 코나 하와이안 리조트에서 약 15분 거리에 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오하우로 돌아갈 준비를 마치고, 랜트카를 타고 출발하였는데 9시 30분쯤 도착했고 그 시간에도 역시 문이 열려있었습니다. (구글 지도에서 확인한 오픈 시간은 오전 9시입니다.) 1시 45분 오하우로 돌아가는 비행기 이기 때문에 브런치로 랜디 훌리 치킨 & 립에 들려  바비큐를 먹어도  공항 가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여기서 브런치 먹고, 공항 가는 길에 코나 헤븐 커피 들려서 커피도 마시고, 렌터카 반납하고, 셔틀 타고 공항에 가도 넉넉히 도착하더군요!

 

랜디 훌리 치킨 & 립 주문 및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훌리 콤보 플레이트(combe plate) 두 개 대표적인 거 모아둔 거라고 하네요 ㅋ

 

치킨, 포크립, 폴드포크 그리고 로스트 포크로 구성되어 있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밥과 콘이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비주얼을 보고 드는 생각나는 맛과 비슷한 미국의 맛을 느꼈습니다.

 

 

금액은 하나당 20불 정도 현금으로 지불하였습니다.  은근 기분 좋은 건... 팁을 따로 요구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잔돈을 챙겨주시더라고요. 잔돈이 많지 않아 팁대 신 잔돈을 다시 드리긴 했지만, 여행 내내 잘 모르는 팁고민을 하느라 지쳐있던 와중에  나쁘지 않은 기억이었습니다. ㅋ

 

기타 푸드트럭 전경 ㅋ 돌아가고 있는 바비큐들입니다. 

 

 

빅아일랜드에서 돌아가는날 애매한 시간을 채우기에 너무 많족스러운 코스 였습니다. 만약, 오하우에서 바비큐를 먹지 못했다면 빅아일랜드에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